[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음악 팬들과 만나는 가운데 JYJ에 대해 입을 열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동방신기는 리패키지 앨범 '휴머노이드(Humanoids)'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월 3일 저녁 9시부터 네이버 뮤직 온에어(music.naver.com/onair/tvxq)를 통해 라이브 무대 실황을 온라인으로 생중계 하는 색다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에서 동방신기는 후속곡 이야기는 물론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해 직접 대답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최근 JYJ와의 법적 분쟁이 마무리 됐기에 팬들의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다.
앞서 동방신기를 탈퇴한 JYJ 멤버 김준수는 독일에서 취재진들과 만나 "동방신기라는 이름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라며 "언젠가는 '동방신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싶다"는 심경을 밝힌바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후속곡 '휴머노이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