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겨울철, 잔주름과 피부탄력이 떨어진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몰려오고 있다. 최근 영하의 기온이 계속 이어지면서 아침, 저녁은 물론 낮에도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추운 날씨일수록 적절한 체온유지를 통한 건강관리도 중요하지만 피부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매서운 찬바람과 건조해진 날씨는 피부에 수분을 모두 빼앗아 얼굴에 주름살을 늘리고 피부 탄력을 떨어지기 때문이다.


주름살과 피부탄력이 떨어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겨울철에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거나 수분크림이나 보습제를 사용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겨울철에도 여름철과 같이 강한 자외선이 지속되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발라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하지만 이미 잔주름이 늘어나고 피부탄력이 떨어졌다면 콜라겐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피부과를 방문하여 잔주름 개선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울트라V리프팅시술을 받아보자.

콜라겐이 함유된 화장품은 피부 속에 콜라겐을 주입하여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피부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고 주름 및 미백을 관리해준다.

울트라V리프팅은 KFDA(식약청)에서 허가 받아 안정성이 입증된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해 시술을 하게 된다. 특수 의료용 실로 리프팅을 하게 되면 피부 세포조직 재생을 활성화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탄력과 잔주름을 개선한다.


울트라V리프팅에 사용되는 특수 의료용 실은 머리카락보다 가늘어 시술부위에 이물질이 남지 않고 자국이 표시 나지 않는다. 시술 시간은 시술 부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30분에서 1시간 가량 소요되며, 시술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창원 끌림365 추현정 원장은 “리프팅 시술은 의료용 실을 사용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문적인 의료기관에서 시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도움말 : 창원 끌림365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