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김현중의 신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의 티저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12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를 발매하는 김현중은 28일 오전 유니버설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유어 스토리'(Your Story) 티저 영상에서 김현중은 락커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한편, 이별한 남자의 슬픔 또한 섬세하게 펼쳐내 눈길을 끈다. 특히 기타를 연주하며 밴드를 이끄는 김현중의 애절한 보이스와 아련한 눈빛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새로운 앨범을 선보일 때마다 기대를 뛰어넘는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신뢰를 쌓아왔던 김현중은 이번 일본 정규 앨범을 통해 한 차원 수준 높은 음악과 완벽 비주얼을 선보이며 정면승부를 시도할 예정.
지난 여름 일본 가요계를 강타했던 '히트'(HEAT)의 락밴드 콘셉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음악을 다룰 예정이다. '유어 스토리',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 '아임 유어스'(I’m Yours)등의 신곡과 기존의 히트곡까지 총 14곡이 수록된다.
김현중은 이번 앨범에서 오랫동안 꿈꿔온 밴드음악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는 기타, 베이스, 드럼, 건반 등 리얼 악기들로 구성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한편, 앨범 편곡과 레코딩 작업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김현중의 '언리미티드'(Unlimited)는 오는 12월 12일 발매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