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BLUmembers)’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프리미엄 영화관 할인 예매 및 고객 초청 등 혜택을 제공하는 ‘영화 같은 하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멤버십 마일리지인 ‘블루포인트(BLUpoint)’ 1만 점을 사용해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VIP 영화관인 ‘샤롯데’ 영화 관람권 2매(6만원)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블루포인트를 1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샤롯데 영화 관람권(1인 2매권, 선착순 총 1000명)을 1만 포인트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다음달 20일과 27일 샤롯데에 블루멤버스 고객 48명(1인 2매, 총 96명)을 무료로 초청해 특별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초청 행사를 펼친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블루멤버스 고객이면 누구나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다음달 17일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연말을 앞두고 블루멤버스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 감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시 3만 ~ 15만 블루포인트가 적립되며,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BLUhands)에서는 결제액의 0.5%, 홈플러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도 구매 금액에 따라 블루포인트가 적립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