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의 명성 이을 '랏츠버거'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의 명성 이을 '랏츠버거'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리아는 22일 소고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랏츠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롯데리아(Lo)’와 ‘풍부한(lots)’의 합성어를 이용해 '랏츠(Lotz)버거'로 이름 지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랏츠버거(단품, 세트, 팩)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랏츠버거 가격은 단품 4000원, 세트 5700원.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국민 버거인 ‘불고기버거’의 명맥을 당당하게 잇고자 제품 선호도, 개발방향, 세분화된 테스트 매뉴얼에 이르기는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햄버거 맛을 도출하기 위한 철저한 분석 과정을 거쳤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QSR 업계 시장의 판도를 재편할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