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DB산업은행, 복합점포 남부평지점 개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KDB산업은행, 복합점포 남부평지점 개점 19일 KDB산업은행 남부평지점 개점식에 참석한 임경택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왼쪽에서 두번째), 김한철 수석부행장(다섯번째), 남부평지점 조형영 지점장(여섯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KDB산업은행이 지난 19일 남부평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

대우증권 부평지점 내 위치한 복합점포(BIB) 형태의 이 점포는, 부평역 앞 지하상가 지역의 자영업자 및 중소사업자등을 주요 고객으로 한다.


부평대로 연변은 평균업력 28년의 12개 시중은행 지점이 영업 중에 있는 전통적인 상업지구로서, 은행간 경쟁이 치열한 곳이기도 하다. 산은은 이 곳에서 개인금융 업무 부문의 신생 점포로서 차별화된 금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조형영 남부평지점 지점장은 "인근 부평지점에서 근무한 경력을 살려 지역 내 인적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확장하고, 일반인들에게 개인금융 업무에서도 시중은행보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남부평지점에서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5일까지 3.70%(1년만기, 세전기준) 금리 상품을 특별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