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리사 "엠블랙 지오가 케이크 줬어요" 훈훈한 인증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가수 리사 "엠블랙 지오가 케이크 줬어요" 훈훈한 인증샷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뮤지컬과 가수,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리사가 후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지오와 함께 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리사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여기는 오사카 광화문연가 공연중! 오늘 음원 나왔다고 축하한다며 지오 가 맛있는 빵을 줬어요 감동! 고마워 지오야"라는 글과 함께 다정히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리사와 지오는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케이크를 다정히 들고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훈훈한 선, 후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鼓이영훈작곡가의 주옥 같은 곡들로 꾸민 주크박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작품, 배우 뿐 아니라 스태프까지 모두 100% 한국인들이 만들어 일본으로부터 로열티를 받는 작품으로 이 작품에서 리사는 초연 때부터 여주인공 여주 역을 맡아 열연해 왔다.


'광화문연가'의 수출에 이어 리사는 지난 13일 발매한 싱글 앨범 '여자'가 현재 소리바다에서 2위, 벅스에서 6위 등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겹경사를 맞이했다.


한편, 리사의 '여자'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작곡과 백그라운드보컬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리사 특유의 감미롭고 맑은 음색과 여성의 섬세한 심리를 드러낸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아울러 잊을 수 없는 사람을 애써 잊으려는 한 여자의 안타까움이 서린 애달픈 심정을 담아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