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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메리츠화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 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고 14일 밝혔다.
메리츠화재에 따르면 명예의 전당은 지난 20년 동안 12개사에만 헌액을 허용할 만큼 까다로운 것으로 전해졌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핵심 경영이념으로 삼고 노력한 점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고객서비스본부 조직을 개편하고 고객 정보 보호정책을 강화했다. 핵심 서비스의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혁신팀을 신설했으며 원스톱 서비스를 위한 고객통합창구를 새로 만든 게 그 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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