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네이처, '벌독·뱀독·산삼' 앰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네이처, '벌독·뱀독·산삼' 앰플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불화장품 이네이처가 ‘봉독, 뱀독, 진생’ 등 독특한 성분이 함유된 앰플 제품을 출시했다.

'이네이처 모이스춰 풀 허니비 앰플'은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벌독의 희석액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특히 피지량이 많아 끈적임 없는 세럼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관리를 해주는 제품이다.

'이네이처 모이스춰 풀 씨네이크 앰플' 제품은 아름다움의 여신 ‘클레오파트라’가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했다는 뱀독과 유사한 6세대 펩타이드 성분 ‘씨네이크’를 이용한 제품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표정주름과 미세주름 케어에 효과를 제공해 주는 주름개선·미백의 이중기능성 앰플제품으로 가벼운 제형으로 특별한 피부관리를 하고 싶은 여성에게 제격이다.


'이네이처 모이스춰 풀 진생 앰플'은 천연 보습 성분과 산삼 성장세포 배양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자체의 힘을 키워 주는 고영양, 고보습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앰플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오후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여성들이 특별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각 50㎖ 제품당 1만9000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