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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롯데百 33주년 기념 와인 '테라리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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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롯데百 33주년 기념 와인 '테라리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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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주류는 롯데백화점 창립 33주년을 기념하는 와인 '테라리아(Terraria)'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테라리아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레드 와인으로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박홍근홈패션 3사가 공동 기획해 2000병 한정 생산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테라리아는 루비색 컬러에 체리, 바닐라 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오크통에서 1년 동안 숙성을 거쳐 부드러운 탄닌이 일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이며, 바비큐 등 붉은 육류요리나 파스타 등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린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 와인은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제품이지만 대·중소기업의 협력 메시지를 담아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박홍근홈패션의 역량이 만들어 낸 '상생와인'"이라며 "기존 와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꽃무늬 문양이 결혼을 앞둔 커플이나 기념일을 맞는 부부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테라리아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3만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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