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컴백을 알린 신예 에이젝스가 일명 '런닝맨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에이젝스는 오는 15일 첫 미니앨범 '2MYX (투마이엑스)'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에이젝스는 13일 오전 '런닝맨 티저'라 불리는 색다른 형식의 티져 영상을 공개 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티저 영상은 미모의 여성을 뒤쫓아 달려가는 에이젝스 멤버들의 모습만으로 채워져 있다. 특히 자세한 메시지는 숨긴 채 흑백 화면과 분할 화면을 이용한 감각적인 화면구성으로만 티져의 강렬한 분위기를 살려내 눈길을 끈다.
마치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을 연상시키는 추격전에 팬들은 이번 티저를 일명 '런닝맨 티저'라 부르며 15일 공개 될 뮤직비디오 완편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6월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던 에이젝스는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2MYX'를 통해 '90년대 보이그룹의 회귀'라는 메인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90년대 후반의 향수와 현재의 감각을 믹스한 이번 타이틀 곡으로 음악적 성장과 에이젝스만의 개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한편 에이젝스의 이번 컴백 티져는 에이젝스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