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뷰티칼로리면 '잔치국수·하노이누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대상 청정원, 뷰티칼로리면 '잔치국수·하노이누들'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은 겨울시즌을 겨냥해 뷰티칼로리면 '잔치국수', 하노이누들'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잔치국수, 하노이누들 2종은 활동량이 적은 겨울철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국물 타입의 저칼로리 웰빙 누들이다. 특히 곤약면을 사용해 한 끼에 밀가루 면의 1/4 수준인 95kcal(1인분) 미만이며 곤약에는 칼슘, 철분,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다.

2종 모두 소스와 고명을 물에 넣고 끓인 후 살짝 헹군 곤약면을 넣고 30초만 더 끓이면 완성돼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조리 후에도 곤약면의 특성상 불거나 퍼지지 않고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곤약의 특성상 면이 얼면 취식이 불가능해 절대로 냉동 보관하면 안 되며 실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박정철 대상 청정원 뷰티칼로리면 담당자는 "활동량이 적어 살찌기 쉬운 겨울철, 저칼로리 웰빙식 뷰티칼로리면 잔치국수, 하노이누들로 입은 행복하게 몸은 가볍게 마음은 편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청정원 뷰티칼로리면 온탕면은 2종 모두 각각 205g이며, 소비자가는 32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