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넷, 명사 특강 100회 기념 김홍신 작가 초청 강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오는 21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휴넷 골드 명사 특강 100회 기념으로 김홍신 건국대학교 석좌교수를 초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골드 명사 특강 100번째 강연자로 나선 김홍신 교수는 '인생에도 사용 설명서가 있다'는 주제로 강연한다. 삶의 목적과 존재의 이유, 내 인생의 진정한 주인으로 살아가는 방법 등을 소개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삶에 대한 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골드 명사 특강은 휴넷 교육 프로그램을 100학점 이상 이수하면 가입할 수 있는 평생 VIP 교육 회원들을 위해 매월 진행되는 특강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3년 김재우 벽산 대표의 강의를 시작으로 이명박 대통령,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 고은 시인, 조벽 동국대 석좌교수, 임권택 영화감독, 배우 최불암,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단에 올랐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앞으로 전 국민이 골드 클래스 회원이 돼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날가지 더 나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넷은 골드 명사 특강 100회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프랭클린 플래너, 행복한 인문학당 핵심 7선 패키지와 상상마루 3개월 이용권 등 휴넷 교육과정 상품권을 증정한다. 1회부터 99회까지 가장 많이 참석한 회원에게는 행복한 인문학당 문사철 100클럽 상품권이 주어진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