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피겐, 아이패드 미니용 액세서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 케이스 '하드북' 선보여...가격은 4만7700원

슈피겐, 아이패드 미니용 액세서리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인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자동 켜짐, 꺼짐 기능을 갖춘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 케이스 '하드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드북은 전면 커버에 자석이 내장돼 있어 이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켜고 끄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급 인조 가죽 소재로 기기 전체를 감싸주며 뒷면 커버를 접어 홀더 부분에 고정하면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할 수 있다.


한 권의 다이어리처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블랙, 화이트, 핑크, 네이비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두께가 기기와 밀착될 정도로 슬림하고 전면 커버도 쉽게 뒤로 젖힐 수 있어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7700원이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매니저는 "아이패드 미니가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며 관련 액세서리 역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슈피겐SGP는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하드북을 시작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슈피겐SGP는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를 비롯해 기기 보호필름 '인크레더블쉴드'와 액정보호필름 '슈타인하일'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슈피겐SGP의 공식스토어 (www.spigen.co.kr)와 주요 오픈마켓,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