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기아차가 홈페이지 응모고객 20명을 선발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 동안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레이 터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레이 터보의 뛰어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객이 기아차 홈페이지에 레이 터보를 시승하고 싶은 이유를 50자 이내로 적고 본인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주소나 블로그 주소를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승단 20명은 2박 3일간의 시승 기회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유류 상품권을 지급 받느다. 시승 후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시승기를 작성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1등에게는 금 2돈(1명), ▲2등에게는 금 1돈(3명), ▲3등에게는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1,2등을 제외한 시승기 작성 전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레이 첫돌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경차 구입 고객에게 유류비 20만원 지원 또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인 ‘1?2?3할부 프로그램(12개월 1.9%, 24개월 2.9%, 36개월 3.9%)’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한 ‘해피 드림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이 터보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파 1.0 터보 엔진을 적용한 ‘레이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106마력(ps), 최대토크 14.0kg?m로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을 확보했으며, 17.9km/ℓ(신연비 기준 13.9 km/ℓ)의 연비를 확보해 우수한 경제성을 달성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