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백화점 목동점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지하 3층 U-라운지에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U-PLEX 세이브 쿠폰북을 판매한다.
수험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쿠폰북에는 CGV 영화 관람권 2매를 포함하여 르알래스카, 스쿨푸드, 오므토다이닝 등 목동점 내 인기 맛집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판매가는 2만원으로 4만~5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만 판매한다.
수험생 대상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 14개 점포에서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 기간동안 수능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10~20% 추가 할인 혜택 또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이크, 킨록 등 남성 브랜드 1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영패션 전문관)는 지하 2층 영플라자에서 오는 18일까지 수능 수험생 할인 행사를 연다. 랩, 스와치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추가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며 수능 수험표 지참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