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YJ 김재중, 김지원과 '아찔 키스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JYJ 김재중, 김지원과 '아찔 키스신'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이 배우 김지원과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신인 가수 백승헌 측은 2일 오전 김재중의 키스신이 담긴 데뷔 앨범 '해 뜰 때까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김지원과 진하게 입을 맞춰 여성 팬들의 질투를 자극했다.

'김재중의 여자' 김지원은 지난 2010년 5월 고등학교에 재학 중 CF를 통해 '오란씨 걸'로 관심을 받았다. 이어 MBC 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을 비롯해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영화 '로맨틱 헤븐'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얻었다.


김재중과 김지원의 키스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백승헌의 데뷔곡 '해 뜰 때까지'는 허각의 '죽고 싶단 말밖에'를 만든 신예 범이낭이 콤비의 작품이다. 미디엄 템포의 드럼비트에 벨, 브라스, 일렉트로닉 피아노를 가미해 조화를 이뤘다.


소속사 측은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후크한 후렴 구절은, 몇 번 들으면 질리는 요즘 가요 시장의 작품들과는 다르게 오래 들을 수 있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백승헌의 '해 뜰 때까지'와 김재중의 키스신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이날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