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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도견' 브라우니, 빈폴 모델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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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도견' 브라우니, 빈폴 모델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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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KBS '개그콘서트'를 통해 알려진 시베리안 허스키 인형 ‘브라우니’가 제일모직의 대표 브랜드 빈폴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빈폴은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여사 코너의 히어로 ‘브라우니’를 올 겨울 선보이는 주력 아우터 제품인 ‘클래식 다운’ 라인의 메인 모델로 선정한다고 1일 밝혔다.


브라우니의 이번 모델 선정은 인형이 패션 모델이 된 최초 사례다.

현재 정여사 코너에 함께 참여하는 개그맨 정태호, 김대성, 송병철씨보다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브라우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일거수 일투족이 국민적 관심을 받는 등 끝없는 인기가 반영돼 이번 계약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조용남 제일모직 빈폴맨즈 팀장은 “끝없는 인기로 트렌드의 상징이 된 브라우니가 최근 서울패션위크의 런웨이 모델로 무대에 서는 등 패션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줘 빈폴의 모델로 적극 추천했다”며, “브라우니는 시베리안 허스키의 특성에 맞게 올 겨울 새롭게 출시된 빈폴의 다운점퍼 등 겨울 아우터 대표 모델로서 SNS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빈폴은 브라우니를 모델로 활용, 올 겨울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다운’ 라인의 아우터 제품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함으로써 제품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을 모델인 브라우니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김종학 제일모직 마케팅팀 팀장은 "불황일수록 소비자들에게 친근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펀 앤 힐링 마케팅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패션 브랜드에는 생소한 인형 모델이지만, 브라우니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재미와 무궁무진한 스토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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