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신세경 스팀크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네이처리퍼블릭, '신세경 스팀크림'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 모델 신세경과 콜라보레이션해서 제작한 대용량 스팀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주성분인 시어버터를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 ‘스팀 공법’은 100°C 고온 스팀을 일정하게 가해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크림 속에 잘 녹아들게 하는 방법이다. 아프리카의 보물인 시어버터가 들어있어 수분 파워는 높이고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대용량(100ml)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에 염소보내기 희망릴레이’에 후원된다. ‘빨간염소’는 아프리카의 아이들에게 신선한 염소젖을 제공하고 각 가정의 자립을 돕는 가축 이상의 생계수단으로 신세경은 이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아프리카의 자연을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패키지에는 아프리카와 시어버터 나무, 원주민 등 신세경이 직접 그린 디자인과 함께 메시지, 사인도 새겨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경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팀크림을 구입한 고객에게 신세경이 그린 일러스트가 제품과 동일하게 새겨진 휴대용 고급 손거울을 증정한다.

모이스트 스팀크림·프레시 스팀크림·울트라 스팀크림 등 3종으로 가격은 100ml용량에 각 1만8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