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G.I.프라이데이스, 신메뉴 11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T.G.I.프라이데이스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11종은 파스타 2종을 중심으로 버거 2종, 애피타이져 3종 및 샐러드, 브리또, 디저트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올해 T.G.I.프라이데이스의 최고 히트 메뉴인 러브온 파이어 스테이크(300g 채끝), 일명 '씨엔블루스테이크'가 정규메뉴에 포함됐다. 또한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는 고소하고 진한 크림 맛과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는 베이컨과 방울토마토에 향긋한 바질향이 가미됐다.


그 외에도 ‘후라이드 머쉬룸’, ‘스택트 칠리 후라이’, ‘쉬림프&망고 퀘사딜라’ 등 식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피타이져 3종과 ‘쓰리웨이 파스타 샐러드’, ‘치킨 브리또’, ‘비프 브리또’, ‘라즈베리 화이트 치즈 케익’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주항공 및 괌 PIC 리조트와 제휴해 제주항공 괌 취항 기념 PIC 여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메뉴와 러브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드 한잔 및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1등에게는 항공과 숙식이 포함된 괌 PIC 리조트 골드 여행권(2명)을 2등에게는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상품권(10명)이 주어지며 기타 당첨자 전원에게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신제품 스택트 칠리 치즈 후라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25일까지 25일간 진행되며 당첨된 쿠폰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미국 정통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컨셉에 맞추어 미국 현지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 한국사람 입맛에도 잘 맞는 메뉴 위주로 메뉴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지속적인 제품개발 및 출시를 통해 새롭게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