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후2’ 효린, 가창력 폭발+현란한 댄스 ‘브로드웨이 재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불후2’ 효린, 가창력 폭발+현란한 댄스 ‘브로드웨이 재현’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마치 브로드웨이 뮤지컬 무대를 옮겨온 듯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2)에서는 효린이 펄시스터즈의 ‘커피 한잔’을 자신의 색깔로 소화했다.


이날 효린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현란한 댄스로 ‘커피 한잔’을 선보이며 신중현에게 극찬을 받았다. 신중현은 “춤을 추면서 노래를 하는 것이 굉장히 힘든 건데 대단하다. 우리나라 곡도 이렇게 표현 될 수가 있구나. 너무 멋있는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실제로도 효린은 ‘불후의 명곡2’ 무대에 1년 만에 서는 것에도 불구,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퍼포먼스로 강렬함을 선사했다. 특히 효린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무대를 옮겨온 듯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 신중현 특집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왕중왕전 2탄에서는 신용재의 ‘봄비’, 박재범의 ‘빗속의 여인’, 알리의 ‘미인’, 효린의 ‘커피 한잔’, 스윗 소로우의 ‘거짓말이야’, 린의 ‘간다고 하지마오’ 등 다채로운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