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의' 김소은, 조승우와 촬영 중 다정샷 '화기애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마의' 김소은, 조승우와 촬영 중 다정샷 '화기애애'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소은이 조승우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의 숙휘공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소은이 조승우와 함께 촬영 중 막간을 이용해 찍은 달콤한 커플 사진이 23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이타인 마을 주점에서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지며 좌충우돌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실제 연인을 보는 듯 닮은 두 사람의 해맑은 미소와 포즈는 조선 시대 완소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숙휘공주와 광현, 지녕의 삼각 러브라인이 예고되며 극에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김소은과 조승우의 다정한 커플 셀카가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앞으로 세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한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은 조승우 너무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완소커플 숙휘와 광현! 앞으로 러브라인이 펼쳐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두 사람 웃는 모습이 묘하게 닮은 듯~ 다정한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을 비롯한 조승우, 이요원, 이상우, 한상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성인 연기자들의 활약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