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청소년 연합축제 두근거릴 '즐'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우리가 기획하고 우리가 만든 청소년 축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금천구(차성수 구청장)는 금천청소년 참여기구인 '금천청소년 별밭두레단'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금천청소년연합축제를 20일 구청 광장에서 개최한다.


2012년 발대한 '금천청소년 별밭두레단'은 중·고생으로 구성돼 청소년에 의해 청소년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는 참여기구로써 그동안 학교폭력예방 세미나, 봉사 멘토, 진로·진학 행사 등을 기획·추진해왔다.

제1회 금천청소년 연합축제 두근거릴 '즐'은 오전에는 '3on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금천청소년 연합축제 두근거릴 '즐' 개최 포스터
AD


오후에는 체험활동부스 운영을 시작으로 제1부에는 청소년들의 개인기를 선보이는 'Show Your Talent'를, 제2부에는 금천청소년들의 꿈을 담은 '별이 빛나는 밤에'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체험활동부스에서 운영예정인 '별밭두레단 cafe'에서는 판매수익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제2부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금천청소년들의 활동을 담은 동영상 상영 및 패션쇼, 연예인 공연이 예정되어 하루 종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금천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또는 교육담당관(☎2627-2842)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