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경찰관 응원 깜짝 피자파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67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해 시민의 안전 및 사회질서유지에 힘쓰는 경찰관의 노고를 위로하고 경찰의 사명감을 고취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도미노피자는 민생치안을 위해 수고하는 경찰관들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달 말부터 11월까지 경찰서 및 근무지를 찾아 깜짝 피자파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자를 선물하려는 경찰관에 대한 간단한 사연 및 따뜻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된 이들에게 도미노피자는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Party Car)를 통해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방문, 즉석에서 구운 맛있는 피자를 선물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들을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민중의 지팡이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미노 피자파티를 통해 시민들은 그간의 고마움을 표하는 기회를 가지고, 경찰관 여러분은 동료들과 함께 기쁨 나누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