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맨킷, 홈피 개편하고 新 서비스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맨킷, 홈피 개편하고 新 서비스 선봬 ▲새롭게 추가된 맨킷의 웨어박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남성 패션·생활 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업체 맨킷은 15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맨킷은 기존 고가와 저가박스 2종류만을 제공하던 서비스를 전면 수정해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원하는 제품과 수량을 원하는 대로 선택, 자신만의 맨킷박스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자유롭게 박스의 구성을 변형할 수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만을 골라 ‘나만의 맨킷박스’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맨킷은 웨어박스에 남성들이 자주 입는 회색 컬러를 기본으로 하는 면 티셔츠와 아가일 양말 등을 포함하는 그레이 박스라인을 추가했다.

김학완 맨킷 대표는 "이미 구성이 완료된 박스를 제공하면 소비자가 필요하지 않은 아이템까지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필요한 아이템만으로 박스를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맞춤형 맨킷박스 서비스’를 고안해 냈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