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싸이, 농심 '블랙신컵' 광고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싸이, 농심 '블랙신컵' 광고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싸이가 농심 '신라면블랙컵'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농심은 지난 9월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싸이를 스낵제품 광고모델로 기용할 계획이었으나 싸이가 신라면 광고모델을 희망하는 동영상을 직접 제작해 농심에 보내와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 및 미국 버전으로 동시 제작돼 이달 중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한국 대표 뮤지션으로 떠오른 싸이를 모델로 내세워 '한국의 맛을 전 세계에 알리는 월드베스트 제품'이라는 신라면블랙컵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대진 농심 제품마케팅부문장은 "연예인이 직접 영상으로 광고모델 제안을 하는 것 자체가 싸이만이 할 수 있는 싸이스타일이라고 본다"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싸이를 통해 신라면블랙컵을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한국 대표상품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가 농심에 보낸 동영상은 "평소 신라면을 맛있게 먹는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신라면은 이렇게 딱 4번 입으로 불고 먹는게 가장 맛있다"라며 자신이 신라면 마니아라는 것을 재미있게 어필했다.


또한 "이 영상을 보면 싸이가 신라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며 재치있는 입담도 과시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