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 KB국민카드 '포인트리캐쉬백' 서비스 런칭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앞으로 OK캐쉬백과 KB국민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쓴다.
SK마케팅앤컴퍼니의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은 KB국민카드와 함께 '포인트통합' 제휴를 통해 '포인트리캐쉬백'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서비스는 KB국민카드 고객 중 OK캐쉬백 서비스가 탑재돼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기존 OK캐쉬백과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각각 따로 적립하고 사용하던 포인트를 통합해 5만여개의 OK캐쉬백 가맹점과 13만여개의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김용갑 SK마케팅앤컴퍼니 본부장은 "OK캐쉬백과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어 고객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의 소비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11월14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리캐쉬백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참여 제휴사에서 OK캐쉬백 서비스가 탑재된 KB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 참조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