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트윈세이버의 수면용품 브랜드 까르마(대표 황병일)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주력상품인 스마트슬리핑솔루션베개를 기능에 맞게 새로운 이름으로 리뉴얼하며 가격을 10% 저렴하게 출시했다. 스마트슬리핑솔루션베개는 수면시 한국인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느끼는 4가지를 각각 해결해 주는 베개로, 경추(일자목), 헤드(수면후 두통), 숄더(뒤척임), 호흡(코골이) 솔루션베개로 이루어져 있다.
또 프리미엄 베개 구입고객에게 자사 무릎담요 정품을 선착순 증정하고, 매장에서 무료수면컨설팅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핸드크림 등을 제공한다. 31일까지 까르마 공식카페(cafe.naver.com/calmakr)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창립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까르마 솔루션 베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30곳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까르마 매장과 공식온라인몰(calmamall.com)에서 동시 진행된다.
황병일 대표는 "13주년을 맞아 창립기념 고객사은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수면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