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문숙 ‘삼봉김치’ 홈쇼핑에서 대박행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독특한 레시피와 체험구매방식이라는 파격적인 마케팅전략으로 홈쇼핑판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연기자 안문숙모녀의 ‘삼봉김치’가 방송 때마다 완전매진을 시키며 대박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탤런트 안문숙과 그의 어머니인 강삼봉 여사가 가문에서 내려오는 김치 제조법을 바탕으로 직접 만드는 ‘안문숙 삼봉김치’는 최고의 맛은 최고의 재료에서 나온다는 믿음 아래 모든 재료를 100% 순수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며, 강삼봉 여사의 손맛을 더해 감칠맛 나는 전통적인 김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장 중요한 재료인 배추와 고추가루는 국내산 최상품 만을 고집한다. 하절기에는 강원도 고랭지 배추를 사용하며, 겨울철에는 해남 배추를 사용한다. 고추가루 역시 100% 국내산 태양초 고추가루를 사용했다.


특히, 배추의 경우 일반적인 방식인 간수 절임과 함께 배추 사이사이에 소금을 직접 뿌리는 전라도 전통의 2중 절임방식을 택했으며, 새우젓과 멸치젓, 그리고 황석어젓을 섞어 적당한 단 맛과 감칠맛을 조화시켰다.

이와 함께, 고객의 건강과 전통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설탕 및 MSG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재료 세척에서부터 육수 제조, 재료 혼합 등 김치 제조 과정에서 들어가는 모든 물은 강원도 최고 급수의 물만을 사용했다. 또한, 식약청 관리 기준인 HACCP 기준을 완벽히 만족시키는 제조 공정을 도입해 안전과 위생에 만전을 기했다.


최근 방송을 기획한 롯데홈쇼핑 홍승희MD는 “안문숙모녀의 맛과 품질 그리고 정성 등 차별화요인과 자신감이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여진 결과”이라며, “홈쇼핑 김치시장을 재편할 정도로 인기는 폭발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조사인 빅마우스F&B 최수용대표는 “최고의 품질,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삼봉김치는 김장이 필요 없는 믿을수 있는 김치로 김치시장의 1등업체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봉김치는 롯데홈쇼핑에서 추석시즌을 맞아 TV홈쇼핑 오전골든타임에 도전한다.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