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선선한 가을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커피믹스를 마시며 창밖을 내다보고 싶어진다. 배우 김태희도 마시는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가 올 가을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 28종을 준비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선물세트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라비카 골드라벨',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라비카 골드라벨 블랙',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티백' 등 차 종류가 함께 들어있는 커피ㆍ차 선물세트 24종과 원두커피믹스 '루카' 4종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이도(yido)' 선물세트에는 도예가 이윤신이 설립한 이도 도자기의 품격 높은 머그컵이 포함돼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더욱 안성맞춤이다.
지난 7월 출시한 고급 원두커피믹스 '루카'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남양유업은 고급 텀블러와 스푼세트가 들어있는 루카 선물세트를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가격은 각 구성에 따라 9900원에서 3만원 대까지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김웅 남양유업 대표는 "진짜 무지방 우유를 넣은 프림으로 커피 품질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물세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