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리스·렌트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α’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기아차의 신차 K3의 리스·렌트 프로그램이 나왔다.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은 기아차 K3출시를 맞아 최대1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스·렌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K3 리스·렌트 이용자들은 1회차 리스·렌트료 50만원을 지원받는다. 또한 K3 리스·렌트 만기 후 K5와 K7, K9 등 기아자동차 K 시리즈로 재계약할 때 50만원을 추가 지원 받으며 이와 별도로 차량가격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리스·렌트료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K3 리스·렌트 고객에게 최고급 썬팅 서비스(썬가드, 3M, 루마 중 선택)를 제공하며, 60개월 장기 리스 이용고객에게는 실내클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준중형급 신차에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은 드문 경우”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기아자동차의 K 시리즈를 단계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3 리스·렌트는 기아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화 상담은 현대캐피탈 대표번호(1588-2114)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