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린콘텐츠大賞에 ‘당신만이’ 등 2개 작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제4회 ‘이달의 클린콘텐츠 대상’ 시상식…윤민식·위성신 대표 수상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클린콘텐츠 대상(大賞)에 ‘당신만이’ 등 2개 작품이 뽑혔다.


(민)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는 최근 서울 세실극장에서 제4회 ‘이달의 클린콘텐츠 대상’ 시상식을 갖고 뮤직드라마인 ‘당신만이’와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에 대해 상을 줬다고 11일 밝혔다.

두 작품을 만든 윤민식 도모컴퍼니 대표와 위성신 극단오늘 대표(연출가)는 최창섭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회장과 안종배 대표로부터 상을 받았다.


이들 작품은 뮤직드라마를 통해 우리네 가족과 사랑이야기를 진솔하게 나타내 공감대를 꾀했다는 평가다. 특히 재미와 감동을 주고 베스트셀러뮤지컬로 사람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공연문화생활 향상에 크게 이바지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는 2010년부터 매달 건전하고 유익한 내용을 담고 우리에게 건강한 재미와 감동을 제공하는 클린콘텐츠를 12개 장르별로 10개씩 뽑아 웹진(클린콘텐츠)을 통해 발표하고 있다.


‘이 달의 클린콘텐츠 대상’은 120개의 추천 클린콘텐츠 중 12명의 미디어와 콘텐츠전문가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클린콘텐츠로 뽑힌 1개 작품에 올 6월부터 주는 상이다. 영화, 드라마,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 공연, 출판, 교양오락방송, 인터넷, 광고, UCC, 교육 관련콘텐츠 중 우수작을 가려내고 있다.


안종배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대표는 “이 시상식을 시작으로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는 아름답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클린콘텐츠 선정과 확산에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왕성상 기자 wss4044@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