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 신규가입자에 PC·노트북 반값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11월 말까지 가입 신규고객 대상..22인치 LED 모니터 선택가능

KT, 올레 신규가입자에 PC·노트북 반값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올레TV와 올레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시중가 절반 수준의 LG전자 컴퓨터나 노트북 또는 22인치 LED 모니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올레TV와 인터넷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은 일체형 PC를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인 69만원에 구입하거나, 15.6인치 최신 노트북을 반값 수준인 4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는 22인치 TV겸용 LED 모니터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일체형 PC는 고성능 PC와 IPS 모니터, 고화질 HDTV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올레인터넷 및 올레TV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PC를 켜지 않고 올레TV 셋탑박스를 연결해 일반 TV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노트북은 15.6인치 LED 백라이트 HD 모니터와 500기가 저장용량을 갖춘 제품이고, 22인치 LED모니터는 디지털TV 겸용으로 선명한 화질과 음질로 올레TV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상품을 가입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올레TV 유료 콘텐츠이용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계승동 KT 사내채널본부장은 "올레 인터넷과 올레TV를 더욱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HD급 PC와 모니터를 고객혜택 차원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마련해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올레닷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