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고객초청행사, 이번엔 '국민육아멘토' 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20일 오은영 박사 강연···500명 초청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서 응모

현대차 고객초청행사, 이번엔 '국민육아멘토' 떴다 현대차는 지난 6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세 번째 고객초청 행사인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뮤지컬’ 을 진행했다. 출연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소재 현대아트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키즈(Sonata, the Brilliant Day : Kids)’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와 연계한 대규모의 시리즈형 고객초청 행사로 이번이 4번째다. 앞서 현대차는 영화관, 야구장, 뮤지컬 공연장 등에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약 90분간 현대아트홀에서 ‘아이와의 소통’을 주제로, SBS의 인기 교양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 중인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토크 형식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250명을 선정, 총 500명(1인당 2매 총 5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이벤트 창을 통해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6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세 번째 고객초청 행사인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뮤지컬’ 을 마련, 인기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에 8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성황리에 마쳤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