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은영 박사 강연···500명 초청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서 응모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소재 현대아트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키즈(Sonata, the Brilliant Day : Kids)’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와 연계한 대규모의 시리즈형 고객초청 행사로 이번이 4번째다. 앞서 현대차는 영화관, 야구장, 뮤지컬 공연장 등에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약 90분간 현대아트홀에서 ‘아이와의 소통’을 주제로, SBS의 인기 교양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 중인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토크 형식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250명을 선정, 총 500명(1인당 2매 총 5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이벤트 창을 통해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6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세 번째 고객초청 행사인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뮤지컬’ 을 마련, 인기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에 8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성황리에 마쳤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