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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BMW 7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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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BMW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오는 9월 1일까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7시리즈와 6시리즈, 8시리즈를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차량의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정비소홀로 발생할 수 있는 급작스러운 고장을 사전에 방지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은 BSI 기간이 만료된 BMW 7시리즈와 6시리즈, 8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의 최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비(사고 수리, 로컬 타이어 교체, 타사 오일 교환 제외)20% 할인 및 캐스트롤(Castrol)社 제품의 엔진오일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7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겐 ‘내추럴 케어 윈드실드 워셔액’ 2개와 ‘인테리어 클리너’를, 15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겐 15만원 상당의 ‘BMW 트라이애슬론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코리아는 구형 모델의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진행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점검과 정비를 통해 고객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차량의 지속적인 성능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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