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따박따박! 제 2 월급을 받아보자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따박따박! 제 2 월급을 받아보자
AD

7호선(연장선) 개통 확정 (10월25일)을 앞둔 일대 상권이 들썩이고 있다. 그 중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부천터미널(소풍)은 이미 대기업에게 임대해 월세가 매달 따박따박!! 지급되고 있으며 이에 은퇴를 앞두고 노후를 준비하는 정모씨, 막 직장생활을 시작한 김모씨등은 점포 2~3개를 분양(매매)받아 꾸준하게 통장으로 200~300만원의 제 2 의 월급을 받아 생활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앞으로 지하철 개통의 큰 호재로 인해 더욱더 오를 임대수익과 시세차익등으로 기대에 부풀고 있다. 이 시점에 부천터미널(소풍) 상가조합에서는 조합분 일부를 분양(매매) 중에 있다. 점포중 최고의 요지를 가져 갈 수 있는 기회로 실투자금 7,000만원대로 한 개 점포가 가능하다.

모든 자금 관리는 등기시까지 아시아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등기 시 바로 임대수익이 발생하여 자금적인 공백 없이 바로바로 임대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없는 장점이 되고 있다.
토지+건물 등기분양(매매)으로 향후 시세차익 또한 바라볼 수 있다. 금번 나온 점포는 핵심자리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서둘러 볼만하다.


문의 1644-1173


청약금은 100만원 예금주는 아시아신탁 신한은행 140-009-628567 이며 미계약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따박따박! 제 2 월급을 받아보자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