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싸이, 美 메이저리그서 '강남스타일' 깜짝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싸이, 美 메이저리그서 '강남스타일' 깜짝 공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미국 LA 다저스타디움까지 울려퍼지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싸이는 20일(현지시간)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다저스와 SF자이언츠의 경기에 참석, 4만30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강남스타일'에 맞춰 '떼춤(군무)'을 췄다.


이날 지인들과 함께 다저스타디움을 깜짝 방문한 싸이는 5회초 자이언츠의 공격이 끝난 후 진행된 댄스 타임에서 '강남 스타일'이 울려 퍼지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말춤을 췄다.

전주가 들리자 신기한 듯 잠시 머쓱한 표정을 짓던 싸이는 전광판에 자신의 얼굴이 등장하자 이내 코믹한 표정으로 돌변, 열정적인 '말춤'으로 관중들을 열광시켰다.


관중들은 인종과 언어를 너머 '강남 스타일'을 떼창(여럿이 같은 노래를 동시에 부르는 것)했으며 '말춤'을 제대로 소화한 현지인들의 모습 또한 전광판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됐다.


특히 LA다저스 경기의 댄스 타임은 미국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댄스곡들만 선정해 트는 것으로 유명해 싸이의 글로벌한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싸이는 지난 15일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의 공동 작업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기 위해 미국 LA로 출국했으며 현재 LA에 체류하며 에이전시 및 음반 관계자들과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