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핑필수품]상온 보관...편리한 '레토르트형' 카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매일유업 'MCC고베식당'

[캠핑필수품]상온 보관...편리한 '레토르트형' 카레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이 선보이고 있는 일본 카레 'MCC고베식당'이 즉석 조리식품 시장에서 인기다.


이 카레는 일본 고베의 80년 장인기업 MCC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선보인 카레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레토르트형 정통카레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매일유업의 MCC고베식당은 평소 야채를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해 소고기나 닭고기의 원형은 그대로 살리고 야채는 잘게 다져 넣음으로써 야채에 대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먹거리 안전성이 대두 되고 있는 요즘, 양파를 오래 볶아 자연스러운 단맛을 유도해 맛과 건강을 잡은 일석이조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이나 야외나들이를 계획 중인 가족이라면 MCC고베식당으로 맛있고 간편한 카레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의 '요미요미'는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야채와 과일로 꽉 채운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다.


또 '헬로엔요'는 어린이 요구르트로써 아이들 몸에 좋은 6종의 멀티 비타민이 하루 권장량의 15%이상 함유돼 있어 영양소 보충에 도움이 된다. 헬로엔요는 6겹의 포장재가 내용물을 보호함으로써 상온에서도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나들이를 위한 간편한 아이들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