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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맞춤가구 전문 업체인 리벡스(www.revex.co.kr)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1 전담 무료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문가의 입장에서 사용자의 동선과 공간 활용을 고려한 가구의 배치를 알려주고,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소재 및 색상 등에 관해서도 조언해 준다.
전화나 인터넷만으로 맞춤가구를 주문할 경우 실제 설치시 길이나 높이가 맞지 않거나, 제품의 색상·질감 등이 샘플과는 달라 고객 불만이 높다는 게 리벡스 측의 설명이다.
리벡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개별 제품에 대한 판단만으로 구매하다 보니 실수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부분에 대해 업체에서 조언을 해 줄 경우 실수 없이 만족스럽게 집안 가구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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