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밀레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 펼쳐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쌍용차, 밀레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 펼쳐
AD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밀레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쌍용차와 밀레는 8월 한 달 동안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밀레 신상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밀레 에서 신상품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와 시승권 100매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3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이코노믹 리뷰 이효정 기자 hy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