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 <유령>에 함께 출연 중인 소지섭과 곽도원, 영화 <회사원>에 동반 출연

시계아이콘01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BS <유령>에 함께 출연 중인 소지섭과 곽도원, 영화 <회사원>에 동반 출연
AD

SBS <유령>에 함께 출연 중인 소지섭과 곽도원, 영화 <회사원>에 동반 출연. 살인청부회사에서 근무하는 회사원들을 주인공으로 한 <회사원>에서 소지섭은 가장 촉망 받던 직원이자 프로페셔널한 킬러 형도 역을, 곽도원은 모든 일에 완벽한 소지섭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전무이사 종태 역을 맡았다. 영화는 올해 가을에 개봉한다.
10 아시아
<#10LOGO#> 결국엔 ‘소간지앓이’ 하실 거면서 괜히 튕기시기는!


배우 배정남, 지난 31일 새벽 영화 <베를린> 촬영 후 귀가하던 중 택시 강도 잡아. 택시 운전석에서 ‘강도야’라고 소리치며 뛰어나오는 택시 기사와 택시 뒷좌석에 타고 있던 강도가 골목으로 뛰어가는 모습을 발견한 배정남은 매니저와 함께 강도가 간 방향으로 차량을 이동시킨 후, 맨손으로 강도를 제압했다.
10 아시아
<#10LOGO#> 패션왕보다 추적왕.

MBC <골든타임>,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31일 방송된 <골든타임>은 전국시청률 14.2%를 기록했다. 한편, KBS와 SBS는 2012 런던 올림픽 중계 관계로 드라마를 방영하지 않았다.
보도자료
<#10LOGO#> 최인혁 쌤 때문에 잠이 안 올 땐 무슨 약을 먹어야 되나요?


방송인 탁재훈, 컨츄리 꼬꼬의 새로운 앨범 프로듀싱 맡아.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 2의 첫 게스트로 출연하는 탁재훈은 신정환을 대신할 컨츄리 꼬꼬의 새 멤버를 영입하고, 새로운 앨범에 수록될 신곡 작업까지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컨츄리 꼬꼬의 새 멤버는 오는 18일 오전 11시에 방영하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 2를 통해 공개된다.
10 아시아
<#10LOGO#> LSM 엔터테인먼트 수장이신 이상민 씨를 추천합니다. 응답하라, 음악의 신!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장군이 엄마로 출연 중인 배우 심이영, 예능 프로그램 첫 출연. 1일 밤 12시에 방송하는 스토리온 <토크&시티>에 출연한 심이영은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극 중 김남주(차윤희 역)의 스타일링 비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10 아시아
<#10LOGO#> 장군이 엄마 초대해놓고 윤희 패션 이야기하기 있기, 없기?


배우 남상미, JR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남상미와 JR 엔터테인먼트의 박지영 이사는 지난 2004년 영화 <잠복근무>에 출연할 당시 배우와 매니저로 처음 만나 8년 동안 신뢰를 쌓아 온 관계로, 남상미는 박지영 이사에 대한 강한 믿음과 의리를 바탕으로 새 소속사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요즘엔 신뢰, 믿음, 의리라는 단어만 봐도 움찔하게 됩니다.


티아라의 전 멤버 화영, 지난 31일 저녁 트위터에 글을 올린 후 김광수 대표를 찾아간 것으로 알려져.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화영은 31일 저녁 10시 33분에 그간 벌어진 일들에 대한 심경을 트위터에 남긴 후 저녁 10시 57분에 김광수 대표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러 왔다”는 설명과 함께 “김광수 대표는 둘 다 손가락 길이만 다를 뿐 모두 다 같은 내 자식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화영과 티아라가 아파하는 모습에 나 또한 아프고 슬프다. 이번 일에 대한 마지막 보도 자료이길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그러니 지금 쓰는 코멘트가 ‘화영 계약 해지’ 사건의 마지막 코멘트이길 바랍니다. 제.발.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