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NS홈쇼핑이 무더위를 맞아 '몸보신 특집전'을 진행한다.
1일 NS홈쇼핑은 2일 오후 4시40분부터 '몸보신 특집전'을 편성하고, 한우 사골세트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우 사골 보신 세트(사골 2kg+꼬리반골 1kg+소뼈 1kg)를 3만9900원에 판매하고, ARS 자동주문 (070-815-7700) 전화 이용시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한우 사골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면역력을 보강하고 가족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일등 보양식이다. 원기회복에 탁월해 전통 보양 음식으로 손꼽혀왔으며, 1년 중 가장 덥다는 삼복 더위에 한우 사골을 우려내 섭취하면 허해진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김우영 NS홈쇼핑 상품기획자(MD)는 "우리 한우 농가를 돕기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특집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집전을 통해 한우 소비촉진에 도움이 되는 한편 많은 고객들이 한우 사골 보신세트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