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반기 홈쇼핑, 저렴한 식품·생활용품이 대세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올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저렴한 식품과 생활용품이 선정됐다.


14일 NS홈쇼핑이 발표한 '2012년 상반기 히트상품 베스트 10'에 따르면 '빨강 웰빙 호두'가 24만건의 주문량으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패션 브랜드인 ‘신강식 패션’이 16만4000건, ‘잘풀리는집 화장지 세트’가 12만4000건이 뒤를 이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주력 품목이었던 식품군 외에 의류, 생활용품 등이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른 것은 다양한 상품군 기획과 가격 경쟁력이 고객들에게 어필된 것"이라며 "물가 상승 등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하반기에도 가격 거품을 뺀 알뜰하고 다양한 상품을 준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꾸뛰르 매직볼륨 스타일러, 주원산 오리훈제,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에어비즈 베개 세트 등이 히트 상품 10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NS홈쇼핑은 21일까지 ‘상반기 결산 기념 BEST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V홈쇼핑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매일 1명씩 휴가지원금 300만원 또는 여행상품권 300만원(택1)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날일 11시 TV홈쇼핑 ‘당첨자 고지’자막을 통해 공개되며, 건강기능식품, 보험, 무형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NS몰(www.nsmall.com)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