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손보, 교통사고 유자녀 초청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한화손보, 교통사고 유자녀 초청 캠프 개최 한화손해보험이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교통사고 유자녀 42명을 제주도로 초청해 '희망나눔 여름캠프'를 개최했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트래킹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제주도로 초청해 팀 트래킹 등 다양한 멤버십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희망나눔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여행이나 특성화 캠프 경험이 없는 교통사고 유자녀 42명이 전국 각 지역별로 선발돼 참여했다. 이들은 한화손해보험 봉사단원들과 함께 올레길 나들이, 성산 일출봉 등반, 해수욕장 탐방, 캠프파이어 및 팀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회사 관계자는 "교통사고 유자녀들이 트래킹이나 캠프 활동 등 단체생활을 통해 스스로 멤버십과 사회 적응력을 키우고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캠프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004년부터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다양한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 사업을 후원해왔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