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투자證, 내달 우수고객 자녀 초청 '주니어 캠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우리투자증권이 우수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옥토 주니어 캠프’를 8월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에 위치한 우리인재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진로목표 설정 및 학습방향 설계' 검사를 통해 학생들의 적성과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학습 방법을 진단 받아 미래의 진로를 스스로 설계하도록 한다. 또한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게임과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프 후에는 자녀의 역량 상담 및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진로 설정에 대한 결과 보고서와 함께 각 지역별로 컨설턴트가 방문해 학부모 1:1 상담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 정병석 마케팅 부장은 "우리투자증권의 옥토 주니어 캠프가 타사와 차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거듭났다”며 “자녀들이 스스로 적성과 진로를 파악하고 미래의 주인공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5일부터 8월1일까지 우리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8월3일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문의처 : 우리투자증권 고객지원부(☎ 1544-0000) 및 전국영업점

우리투자證, 내달 우수고객 자녀 초청 '주니어 캠프'
AD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