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약특집]더위에 지친 몸, 에너지 충전제 아로나민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약특집]더위에 지친 몸, 에너지 충전제 아로나민
AD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휴가철이 성큼 다가왔다. 휴가계획을 잘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 복용하던 약을 잘 챙기고, 휴가지에서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상비약 하나쯤은 챙겨가는 지혜도 필요하다.

일동제약은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아로나민'을 추천했다. 피로회복제 컨셉의 '아로나민골드' 외에도 안티에이징 컨셉의 '아로나민씨플러스', 눈·망막 보호를 위한 눈영양제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장애·신경통 등 노년층을 위한 '아로나민이엑스' 등 4종류가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 E를 처방해 육체피로, 눈 피로, 신경통에 효과가 있다. 활성비타민B군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킨다. 손상된 신경과 근육 활동을 개선해 신경통, 요통 등도 완화시킬 수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이다. 젊은 층과 여성에게 특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비타민 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효과도 있다.


비타민C와 E, 아연, 셀레늄 등과 같은 항산화 성분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피로, 비만 등으로 증가한 체내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해 준다. 철분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 월경으로 인해 철분 손실이 많은 여성의 빈혈 예방에 좋다.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B군에 눈의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항산화 비타민A와 미네랄이 보강되어 있다. 안구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이다.


산화성 스트레스로 유발되는 백내장 등 안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비타민A(레티놀, 베타카로틴)와, 역시 항산화제인 비타민 C, E,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아연은 눈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는다.


아로나민이엑스는 고함량의 활성비타민B군이 함유된 제품으로서 세포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여 만성 피로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신경 통증을 유발하는 피로물질을 배출시켜 신경, 근육,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특히 고함량으로 함유된 비타민B6. B9(엽산), B12는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낮추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신범수 기자 answ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