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모바일카드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등 모바일 금융 전담 상담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카드와 스마트폰 앱, 스마트월렛 등 모바일 금융과 관련된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사항을 문의하고싶은 고객은 '신한카드 모바일 상담센터(1544-9955)'로 전화하면 된다. 콜센터 대표번호(1544-7000)로 전화해서 관련된 문의를 해도 모바일 상담센터로 연결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금융 이용자가 늘면서 전문적인 상담의 필요성이 커졌다"며 "향후 모바일 금융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모든 면에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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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별 기자 silver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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