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누카내추럴,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마누카내추럴코리아가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캠페인은 기초생활 수급 가정등 저소득층 아토피 환우 1000명에게 치료 지원 및 기부금 전달을 위주로 진행된다. 마누카내추럴코리아는 '마누카매직크림'세트를 치료 보조 목적으로 지원하며, 공식쇼핑몰인 허니케어(http://www.honeycare.co.kr/)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김두환 대한아토피협회 이사장은 "아토피 피부염은 유전적 질병으로 알려져 있으나, 환경 등 기타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발생하는 질환이다"며 "먹는 것, 입는 것, 바르는 것 등 주변 생활환경의 개선이 질환 개선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마누카내추럴에서 아토피환우들에게 지원하는 마누카매직은 뉴질랜드 특산 '마누카꿀 UMF®15+'가 다량(10%) 포함된 제품이다. '마누카꿀 UMF®15+'은 뉴질랜드 액티브마누카협회(Active Manuka Honey Association)에서 인체에 유용한 항균력 등을 인증 받은 성분이다.


채송하 마누카내추럴코리아 대표는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아이들이 아토피로 인한 고통과 고민에서 벗어나 원하는 꿈을 펼치는데 제약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차차 범국민 캠페인으로 자리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마누카내추럴코리아(홈페이지http://www.manukanaturals.co.kr 전화 1588-9803)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