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마트코리아, 7월 ‘여름맞이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스마트코리아, 7월 ‘여름맞이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스마트코리아(대표 이인석)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달 간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7월 구매 고객은 36개월 유예금융리스, 저금리 할부 등 2가지 혜택 중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36개월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월 18만4300원에 스마트 포투 쿠페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매월 18만4300원을 36개월간 분납하면 된다. 추후 차량 가격의 55% 유예금을 일시 납부해 차를 완전히 소유하거나 추가 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모델의 경우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한 뒤 매월 약 21만원을 분납하면 된다. (기본형 모델 기준)

5%대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쿠페모델 약 52만원, 카브리오 모델의 경우 약 59만원을 36개월 동안 분납하면 차를 완전히 소유할 수 있다.


스마트코리아는 구매 고객들의 유지비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소모성 부품 지원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7월 구매 고객들은 엔진오일, 오일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성 부품을 평생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뛰어난 연비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개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스마트 포투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이번 금융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7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코리아 서초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