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L&C, 탈모방지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교원L&C는 탈모 방지용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교원L&C에 따르면 이 제품은 탈모를 방지하고 머릿결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켜주는 탈모 방지 및 양모 의약외품이다. 동충하초·히노키티올·카퍼펩타이드·트리아미노딜 성분을 배합한 'NSf4'(Natural Science 4 factor) 기술을 적용해 두피 건강을 지켜준다. 청호·홍경천·덱스 판테놀 등 모발 건강을 위한 성분도 함유돼 있다.

교원L&C관계자는 "동충하초는 비듬균을 퇴치해 두피 청결을, 히노키티올은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두피의 영양 공급을 돕는다"며 "카퍼펩타이드와 트리아미노딜은 모발 성장 방해 요인인 DHT 호르몬 형성을 막아주고 모발 성장의 핵심 세포인 모유두 세포 증식을 도와 탈모 방지와 양모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샴푸액과 트리트먼트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샴푸액(400ml)과 트리트먼트크림(200ml)가 각각 3만원, 2만5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및 구입 문의는 고객센터(☎1588-4113)로 하면 된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